> [도미노피자 추천]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본문 바로가기
요깃거리

[도미노피자 추천]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by 키적 2020. 3. 28.

안녕하세요 키적입니다

 

 

도미노 피자 주문을 해서

새로 나온 "도미노피자 30치즈&뉴욕 스트립 스테이크 피자"

를 리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피자 시킬때 항상 고민하는게

도미노피자를 먹을까

피자헛을 먹을까

미스터피자를 먹을까

 

이렇게 3개 브랜드에서 저는 항상

고민하는데요..

 

도미노 피자에서 새로 나온 피자가

있다고 해서 한번 검색 해봤는데,

치즈피자가 새로 나왔더라구요..

 

제가 워낙 치즈를 좋아하는 편이라서,

파스타집가면 치즈 들어간 피자나 파스타를

무조건 시키는데,

 

도미노에서 이번에 새로나온 30치즈 피자는

피자 한판에 30가지의 치즈가 들어갔다고 하네요?

 

진짜인지 아닌지는 먹어도 잘모르겠지만ㅋㅋ

도미노 홈페이지에 가보면 어떤 종류의

치즈가 들어갔는지 자세히 써있습니다.

 

30가지 치즈

모치렐라,체더,프로볼로네,페터,만체고,화이트체더,

콜비잭,에멘탈,에그몬트,크림치즈,카망베르,로마노,

스모크 치즈,숙성 체더, 유기농 체더, 고다 리코타,

파르메산, 부라타, 블루 치즈, 크리미 고르곤 졸라,

그뤼에르, 탈레지오, 브리, 보코치니, 에담, 마스카포네,

그라나파다노, 몬터레이 잭, 미몰레트 치즈..

 

무슨 치즈인지는 잘모르겠지만!

사진 보면서 이야기 해보시죠~!

 

배달박스가 요즘은 이렇게 오네요??

약간 예전 피자 컨셉으로 해서 나온

박스인 것 같습니다.

 

맥주는 시키면 오는건 아니구요..

제가 따로 샀습니다..ㅎㅎㅎ

스텔라 맥주 한박스를 사놨는데..

맛있더라구요 ㅋㅋ

역시 피맥이 진리이죠??

 

어머...너 빛깔이..장난 없구나

정말 사진 찍으면서..

그만 사진찍고 얼른 피자 먹고 싶다는

생각을 계속 했습니다..ㅋㅋ

 

가까이서 보면!!

스테이크와 스테이크 옆에 뭔가 있는데,

먹어보니깐 방울토마토를 구운것입니다!!

 

빵 두께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저는 가장 두꺼운 사이즈로 골랐습니다.

괜찮은거 같아요!

다음에 시켜먹게 되면 얇은 사이즈로도

한번 도전해 볼 예정입니다..ㅋㅋ

 

한조각 떼서 보면..

정말 윤기 장난 없습니다..

치즈가 30가지 들어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째든 치즈맛이 풍부하게 나고

스테이크도 맛있어요!!

 

한입 베어먹은 다음 단면을 보면

치즈가 계속 나옵니다 ㅋㅋ


개인적으로 스테이크 올라간 피자를

별로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

치즈랑 스테이크가 은근히 잘어울리면서

맛있습니다!!

 

특히나 구운 방울토마토도 같이 먹으니깐

치즈+스테이크+토마토가 어우러지면서

질리지 않고 한판을 혼자 다먹었네요..;ㅋㅋㅋ

 

꼭 한번 시켜서 드셔보세요!!

저는 조만간에 한번 더 시켜서 먹을 것 같습니다..ㅋㅋ

 

양도 약간 적당하면서(?)

한판 다먹을 때까지 질리지 않는

치즈피자가 상당히 매력적입니다..ㅋㅋ

 

추천 드립니다!! 꾸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