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당산/당산역]돼지 특수부위 맛집 - 당산 오돌 본점
본문 바로가기
맛집

[당산/당산역]돼지 특수부위 맛집 - 당산 오돌 본점

by 키적 2020. 3. 22.




안녕하세요 키적입니다

오늘은 돼지 특수부위 맛집인 당산 오돌 본점에 다녀왔습니다!!

당산 오돌은 당산에 있는 가게가 본점이고, 

종로/잠실/사당 등등.. 에도 있습니다!!

저는 보통 돼지고기 먹으면 무조건 삼겹살을 먹는데..꼬들살? 돼지 특수부위? 라고하니깐 

약간 생소한 느낌이 들더라구요. 목살도 아니고..

근데.. 이집은 정~~~~~~말 맛있습니다 ㅋㅋ 

먹으면서 넘 즐거워서 흥얼 거리면서 먹은 정도 입니다ㅋㅋ

그리고 너무 맛있어서 많이 먹다 보니깐 2명이서 9만원이 나왔습니다 ;;ㅋㅋㅋㅋ


당산 오돌의 꼬들살은 머리쪽 가까이 붙어있는 뒷목살 부위인데요..

기름진 부분까지 완벽하게 꼬들거려서 기름 싫어하시는 분도 

정말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꼬들살 뿐만 아니라, 눈꽃 갈비랑 껍데기도 있는데 

다 심각하게 맛있습니다 ㅋㅋ

그럼 저희가 먹은 사진 같이 보러 갈까요오~~


[위치]

서울 영등포구 국회대로37길 6



[매장 모습]

일요일은 쉬고 월~토 오후 2시부터 저녁 1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주차 공간]

주차공간은 가게 앞에도 할 수 있지만, 공간이 많이 부족하기 때문에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가게랑 떨어져서 따로 있어요

아래 지도에서 확인 해주세요~!





[실내 분위기]


안쪽 까지 좌석이 있습니다. 가게가 아주 넓은 편은 아니지만 좌석은 넉넉하게 있습니다..

다만 항상 손님이 많아서 자리가 없다는게 문제죠..ㅎㅎ



웨이팅이 많아서 저녁에 오면 거의 기다려야 하는데, 카톡으로 웨이팅 번호도 알려줍니다 ^^



위에 보시면 웨이팅 번호도 모니터에 띄워주네요~!



[메뉴]


꼬들살이 메인 메뉴입니다. 꼬들살은 꼭 드셔보는 걸 추천드리고...

눈꽃갈비도 맛있습니다. 저희는 꼬들살 2인분에, 눈꽃 갈비 1인분에 껍데기 1인분에...은이 쌀국수까지 같이 먹었네요...하하하하하하핳


무슨 껍데기가 이렇게 비싸라고 생각하실 수 있는데, 일단 양이 많이 나오는 편이고 양념되어 있는 껍데기가 쫀득하니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은이 쌀국수 같은 경우에, 일반 쌀국수라고 생각하시면 안되고 그냥 냉국수?? 라고 생각하시면 될 거같아요..다맛있어요 ㅠㅠ




[음식]


밑반찬~!



불금에는 술이 빠질 수 없죠!!

요즘 최애하는 나의 소주...진로



소맥 장인 쟈스민님께서 무한 소맥 타기 스킬을 시전 하셨습니다...ㅎㅎ




대나무 참숯?? 이라고 합니다

불도 정말 좋아요



꼬들살이 등장했습니다..ㅎㅎ

처음 봤을 때 피자? 같이 생겨보였어요..

기름이 왜이렇게 많아 하실 수 있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살코기보다 기름 부분이 더 맛있는거 같아요..

그만큼 느끼하지 않습니다.



구워 져랏~!



손님이 많은데도, 이모가 오셔서 친절히 굽는 방법이랑 다 알려주셨어요..ㅎㅎ

타지 않게 자주 뒤집으면서 드시라고..ㅎㅎ 약간 갈매기살 ? 먹을 때처럼 이리저리 휘저으면 될거 같습니다.



얼른 먹고 싶어!!!




너는 참..곱구나


기름...흐흐흫



눈꽃 갈비 입니다..ㅎㅎ

마블링이 아주 장난 없습니다..



너도 구워져랏~!





잘 익어가고 있습니다 ㅎㅎ



눈꽃갈비를 먹는데..약간 소고기 안심먹는 느낌이 살짝 들더라구요.

물론 안심 정도의 완벽한 부드러움은 아니지만, 이 가격에 이 정도의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는 건.. 추천!!



다음으로 껍데기입니다.ㅎㅎ

쟈스민님이 아주 극찬을 하신 껍데기 입니다..ㅋㅋ

보통 껍데기가 6000 ~ 8000원 정도 하는데, 여기는 가격이 조금 나가지만 그만큼 양과 맛이 커버를 해줍니다.



너도 구워져버렷~!



이 고운 자태를 보세요..정말 소주 도둑입니다..ㅎㅎ






다음은 은이쌀국수입니다..ㅎㅎ

정말 오늘 많이 먹었네요 ㅋㅋ




아래 양념 소스가 있기 때문에 잘 섞어서 드셔야 합니다.


약간 비빔 국수 같죠??




[총평]


일단 정말 너무너무 맛있습니다.

꼬들살 뿐만 아니라 눈꽃 갈비와 껍데기도 정말 맛있습니다. 역시 맛집은 주 메뉴가 아닌 모든 메뉴가 맛있다는 것을 새삼 느낍니다.

맛은 정말 부족함 없이 만점을 주고싶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정말 착한 편에 속하구요..

오시면 후회 없을..강력 추천!! 드립니다



 맛 

 가격 

 

 분위기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수치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