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대방역/신사동] 닭발 맛집 - 술비
본문 바로가기
맛집

[신대방역/신사동] 닭발 맛집 - 술비

by 키적 2020. 3. 28.

안녕하세요 키적입니다

 

오늘은 제가 가장 최애 하는 술집을

소개 시켜드리려고 합니다..ㅋㅋ

 

제가 평소에 매운 걸 좋아하는데,

특히 닭발을 좋아합니다..

뼈있는 닭발은 못먹구

뼈없는 닭발을 주로 먹는데..

불맛 나는 뼈없는 닭발을 좋아해요

 

신대방역에서 난곡 사거리로 내려오면 있는

술비라는 술집이 있는데..분위기 있으면서,

안주는 정~~~~말 맛있는!!

술 땡기는 술집 소개 시켜드립니다!!!:)

 

사진 같이 보러 가보실까요~!

 

[위치]

서울 관악구 난곡로 318

 

 

 

[매장 입구]

 

두루치기와 국물 닭발이 유명해요!!

국물 닭발은 뼈가 있어서..저는 안먹구 ㅋㅋ

무뼈 닭발만 먹습니다욧!

 

[식당 분위기/좌석]

 

분위기는 전체적으로 은은해요

테이블도 꽤나 있는 편입니다.

아래 보시는 테이블 뿐만 아니라 추가 공간이 뒤쪽에

더있어요..ㅎㅎ

 

이렇게 통로를 통해서 가면!!

통로에 사진이 크리스마스 형상으로

아기자기하게 걸려있네요..ㅎㅎ

 

추가 테이블이 더 있습니다!!ㅋㅋ

여름에는 뒤에 문을 열고 먹으면

괜찮을 거 같습니다.

뒤에가 통유리이기 때문에

답답하지 않네요!!

 

은은하니 술먹기 딱 좋습니다.

여기저기 아기자기한 소품들이

반겨줍니다.

 

너에게...취하기 좋은밤이구나..ㅎㅎ

 

 

[메뉴]

 

제가 술비를 자주 오는데,

오면 항상 무뼈볶음닭발만 시켜요..

무뼈 볶음닭발만 맛있어서가 아니라,,,

닭발이 너무 맛있어서 안시킬수가 없는?? 그런 메뉴..ㅋㅋ

개인적으로 옛날 통닭이나 계란치즈범벅 추천드립니다

 

[음식]

 

저희는 무뼈볶음닭발 + 고소미밥 + 치즈날치알계란찜 시켰어요 ㅋㅋ

콩나물국도 시원하니 맛있습니다^^

 

요즘 항상 소주는 진로만..ㅎㅎ

진로가 목넘김도 좋고 깔끔하더라구요

오늘 취해보겠쓰!

 

진로 소주잔이 따로 있네요..

귀엽..

 

주문한 고소미밥이 나왔습니다..

김에 가려서 내용물이 안보이잖아?

 

이렇게 쒜낏쒜낏 섞어주고

주먹밥 모양으로 잘 만들어주면!

 

예쁜 고소미 주먹밥이 완성됩니다 ㅋㅋ

처음 나올때 뜨거우니깐 만드실때

조심하세요!

 

이건 계란날치알계란찜..

비쥬얼이 정말 압도적이죠?ㅋㅋ

 

드디어 나온 무뼈닭발!!

하..비쥬얼 보세요

비쥬얼만큼이나 맛도 기가 막힙니다

 

너 발..참 야무지구나

 

닭발+주먹밥 = 진리

술비 무뼈닭발은 엄청 매운 정도는 아니구

적당히 기분 좋은 매움정도?ㅎㅎ

 

[총평]

 

술비 닭발은 정말 무조건적으로 추천 드립니다 ㅠㅠ

술비 검색해보면, 리뷰가 많이 없더라구요..

인터넷 리뷰는 적지만 실제로 방문하면

항상 사람 많은? 그런 숨은 맛집이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닭발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 매운 닭발 말고 불맛나는 기분 좋은 닭발

드시고 싶다면!!

오늘은 술이 땡긴다고 생각이 드신다면!!

 

신대방역 술비 꼭 가보세요!!ㅋㅋ

(너무 영업 사원 멘트인가요;ㅋㅋ..

개인적으로 최애하는 술집이라서..ㅎㅎ)

 

추천 드립니다!

 

분위기

가격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