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포/장기동] 선지해장국 맛집 - 제주은희네 해장국
본문 바로가기
맛집

[김포/장기동] 선지해장국 맛집 - 제주은희네 해장국

by 키적 2020. 3. 25.


안녕하세요 키적입니다

술먹은 다음날 해장국 생각나실 때 오시면 좋을 거 같은!!

제주 은희네 해장국에 다녀왔습니다.

저는 김포점에 다녀왔고, 본점은 제주도에 있는 거 같아요.

체인점이니 주변에 있는지 검색하셔서 가까운 동네로

가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예전에 한번 온적이 있는데, 그때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오늘 다시 와서 제대로

리뷰 해보려고 합니다..ㅎㅎ


먹는 것보다 사진찍는거에 조금 더 열중했습니다..ㅎㅎ

맛있게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위치]


경기 김포시 운곡로 11 1층



[매장 모습]


김포점 제주은희네 해장국은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since 2002년 부터라고 적혀있어요!

 아마 본점이 2002년부터 시작을 한거 같아요!

18년이나 된...ㄷㄷ


입구는 기와지붕처럼 되있습니다..ㅎㅎ 


[주차 공간]

주차공간은 꽤 넓은 편입니다.

은희네 해장국 건물 앞에가 전부

주차장으로 되어있어서..주차 공간은

걱정하지 않아도 될 것 같습니다!!..

다만 점심이나 저녁에 손님이 많아서

금방 차긴 하더라구요...ㅎㅎ;


건물 옆쪽에도 주차장이 또 있습니다!!


[실내 분위기]


매장입구에 영업시간이 적혀있습니다.

Open은 아침 7시부터이고,

Close는 밤 10시 이네요..ㅎㅎ

마감 시간이 해장국집에 비해 조금 일찍 닫는 편이라서

그게 조금 아쉽습니다..


중간에 Break 타임도 있습니다!!..

2시 30분부터 5시까지는 브레이크 타임이니,

참고하세요!!


연예인분들도 많이 왔다 가신거 같아요..ㅎㅎ

꽤나 싸인이 많습니다..


포장도 가능하고,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니 참고하세요!!


정기적으로 소독도 실시하고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세스코 소독증명서


가게 안에 테이블은 꽤 많습니다!!

실내도 꽤 넓어서 좁은 느낌은 없습니다.


좌식 테이블도 옆에 있습니다.

창가 옆에 배치되어있어서

답답하지 않고 편안하게 드실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실내를 전체적으로 은은하게 잘꾸민거 같아요

제주 은희네 해장국 메뉴들이 벽에 걸려있습니다..ㅎㅎ



안녕! 제주?


제주 은희네 해장국의 대표 메뉴인

마약 해장국..






[메뉴]

메뉴판은 따로 없고, 벽에 이렇게 큼지막하게 걸려있습니다.

대표 메뉴는 해장국이고, 내장탕도 많이 드시더라구요.

저는 내장탕을 별로 안좋아해서..PASS..했습니다


그리고 해장국 시키면 공기밥이 나오는데

밥이 절반? 조금 안되서 나와요.

밥이 부족하면 무료로 추가해서 드실 수 있으니

걱정하지말고 더 시키셔도 됩니다^^


저희는 해장국 2인분만 시켰습니다!!



[음식]


밑반찬은 이렇게 나옵니다.

깍두기랑 고추랑

해장국에 감칠맛을 더할 마늘!!!



깍두기가 아주 영롱합니다..ㅎㅎ

해장국 먹으면서 깍두기랑 같이 먹어도 맛있지만

그냥 먹어도 아삭아삭 맛있습니다..ㅋㅋ


고추는 매워보여서..

그냥 보기만 했습니다..^^;;



밥이 꽉차서 나오지 않는데,

부족하면 무료로 더 시킬 수 있습니다!!


어멋..해장국이 파에 가려져버렸넹..ㅎㅎ

너의 모습을 보여됴...

제주 은희네 해장국


수저로 휘저으니깐

영롱한 선지가 모습을 드러냅니다..ㅋㅋ

선지는 크게 두덩이 들어가있었습니다!!

선지 해장국


선지는 기본이고,

고기와 콩나물도 가득 있습니다.


해장국물 + 고기 + 깍두기 ...크으


건더기가 안에 알차게 들어있습니다.

고기도 부드러운 편이네요.


공기밥 투척~!


해장국에 밥을 말아 먹으면..

더 이상의 말은 생략하겠습니다..ㅋㅋ


넘 맛있드아


클리어...했습니다 ㅋㅋ



[총평]

일단 해장국 맛은 끝내 줍니다..ㅋㅋ

간이 충분히 되있어서

따로 다데기나 첨가물을 넣지 않아도

될거 같아요!!


약간 자연 그대로의 해장국 맛이라기 보다는

살짝 자극적인 맛이 강한?

해장국이라고 생각됩니다.


같이 먹은 후배는 너무 맛있다고 계속

칭찬하네요 ㅋㅋ


포장도 가능하니,

집에서 드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그리고 전국 체인점이라서

집 주변에 제주 은희네 해장국 있는지

확인해보시고 가까운 데로 가셔도

좋을 거 같습니다!!

(체인점 마다 맛이 똑같은지는..

모르겠네요 ㅋㅋ)


추천드립니다!! 꾸욱




분위기


가격


저의 지극히 주관적인 수치입니다..




댓글